2015/072 GPG Study 3.8 Fuzzy 논리 GPG 3.8 퍼지 논리 from 연우 김 2015. 7. 17. GPG Study 1.7 자원과 메모리 관리 GPG Study 1.7자원과 메모리 관리그래픽, 사운드, 음악, 비디오, 애니메이션등을 사용하는 종합예술인 게임 프로그래밍은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정말 질적 양적으로 많은 자원을 사용한다. 그리고 동시에 유저의 기기에서 쌩쌩 잘 돌아가야하기 때문에 자원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다룰 수 있어야한다. 최대한 잘 돌아가게 때려박는것, 이것이 게임 최적화라 할 수 있다.따라서 우리는 자원들을 효과적으로 다루기 위하여 자원과 자원 관리 클래스를 만들 필요가 있다. 자원은 자신의 데이터를 쉽게 불러오고, 폐기할 수 있어야하고, 자원 관리자는 자원들을 효과적으로 관리, 분배, 접근제어할 수 있아야 한다. 앞서 이야기 했던 핸들 개념을 사용하여 관리작업을 수행한다면 더욱 훌륭할 것이다.자원 클래스 BaseResou.. 2015. 7. 1. 이전 1 다음